2025/04 2

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픽셀 삽입? 페이스북 인스타 전환 추적

“페이스북(또는 인스타그램) 광고는 돌리고 있는데,실제로 누가 사는지는 어떻게 확인하지…?”​스마트 스토어로 광고 운영 중이실 때 다들 해보는 고민입니다.광고 클릭 수는 나오지만, 정말 구매로 이어졌는지는 알 수 없죠.​그럴 때 필요한 게 바로 “픽셀(Pixel)”이라는 도구입니다.​하지만 문제는...스마트 스토어는 픽셀을 직접 설치할 수 없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스크립트를 제공해 주지 않기 때문이죠!​그래서 오늘은 중간 페이지를 활용한 전환 추적 우회 방법을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​☞ 픽셀(Pixel)이란?​픽셀은 페이스북/인스타그램 광고 성과를 추적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.광고를 클릭한 사람이 실제로 상품을 구매했는지 확인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.​하지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..

카테고리 없음 2025.04.21

네이버 GFA 광고 잘하는 법 (6년째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만 파 본 경험담)

안녕하세요주맛케터입니다네이버 GFA 광고가 2019년에 출시를 하고 2020년 2월 경 부터 본격적으로 다양한 지면에 광고를 할 수 있도록 바뀌었는데요본격적으로 한지 벌써 6년에 시간이 지나면서 제가 얻은 인사이트를공개 해보려 합니다. 이거는 진짜 알짜배기라나만 알고 있으려고 했는데... 가설과 경험에 의한 인사이트니 정답이 없습니다. 밑에 업체 3곳에 데이터를 보이겠습니다.30~50만원 일예산을 평균적으로 사용하는 업체들 입니다. A 업체 네이버 GFA 광고 대시보드 B 업체 네이버 GFA 광고 대시보드 C 업체 네이버 GFA 광고 대시보드모두 다른 카테고리에 업종을 가진 브랜드 입니다.어떤 공통점이 있을까요? A 업체 GFA 대시보드3개 다 감소하는 흐름을 보이다가 상승하는 흐름을 보였..

카테고리 없음 2025.04.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