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과 깨지지 않게!다매체 광고 운영,이렇게 분석하세요안녕하세요. 온라인 광고대행사 애드레시피의 노태원 프로입니다.오늘은 다매체 광고를 운영하는 광고주님들을 위한 데이터 분석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. 아직 단일매체만 운영 중인 광고주님들도 앞으로 다매체 광고를 운영할 때 유용한 인사이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. 캠페인 간의 상호작용에 대한내용도 다루기 때문에, 꼭 끝까지 읽어보시길 권합니다. 시작하겠습니다. 다매체 온라인광고 운영 중인광고주를 위한 핵심 전략 다매체 광고를 운영하며 이런 고민을 해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. A광고가 B광고에 비해 성과가 좋은데, A에 예산을 더 키우면 무조건 성과개선 되겠죠?C광고는 D광고 성과보다 좋지 않은데, C 광고를 종료하는 게 맞을까요?A, B, C, D 중에서 A가 ..